국내 여행

고경환

스타 크루즈를 타고 서해안 일주

Sun Jan 02 2005 16:01:00 GMT+0000 (Coordinated Universal Time)

# 크루즈 여행. 상상만해도 기대되는 여행. 세계 3대 크루즈는.. - 카리브해 크루즈: 쿠바를 중심으로 에메랄드 빛의 바다를 느끼는 크루즈 - 지중해 크루즈: 그리스, 이탈리아, 프랑스, 스페인을 연결하는 문화 탐방 크루즈 - 북유럽 크루즈: 북유럽의 빙하를 직접 보고 느낄 수 있는 크루즈 하지만, 시간 부족과 자금 부족으로 평택을 출발하는 스타 크루즈를 선택. 2003년 여름 2박 3일 일정으로 평택과 서해안을 일주했다. 물론 관광 자원론 수업 시간에 배운 크루즈 여행에 관련된 정보 획득을 위해서.... 배에 들어 가기 전에 배 앞에서 찰칵! 엄청난 크기의 배는 아니었지만, 실외 수영장과 농구장 골프장 그리고 공연장이 있는 크기. 자 그럼 저와 함께 배 여행을 떠나볼까요! (아참, 배 안에 물 1병은 제공하는데 1병 이상 먹을 때는 엄청난 비용을 지불...윽) 우선, 배의 인테리어를 살펴볼까요! 배의 주인이 동양 사람이라서 그런지 아니면 동양인이 많이 타고 다녀서 그런지... 배 안의 장식이 동양의 이미지가 흠씬~~ 음음...인테리어를 보다가 갑자기 식당이 보였음. 이 배 안에서 주로 갔던 레스토랑은 부페식당인데... 하루에 4번 식사 제공을하는군요. 승선 카드만 보여주면 맛있는 밥을 4번 씩이나.~~ (그래서 꼬박꼬박 챙겨서 먹다가 사라만 3킬로그램 찌고 왔답니다.) 맛난 스시가 포장되어 있고, 먹을 수는 없지만 장식이 예술인 호박도 몰 수 있었죠! 전주로 국수와 과일을 먹었답니다. 베트남 쌀국수를 실컷먹고 열대 과일을 신나게 먹을 수 있으니... 자 이제 조금 배부르시죠! 살짝 밖으로 나가볼까요!!! 평택항의 입구에 있는 다리가 보이는군요. 평택항은 한국에서유일하게 바닷가에 있지 않고내륙에 있는 항구. 수로를 이용해서 배들이 드나듭니다. 최근 중국 무역이 증가하면서 인천항보다 평택항을 이용하는 사람이 많아졌다지요. (세금 싸고 검역 심하지 않아서 ㅋㅋㅋ) 닭장 안의 농구대가 보이시죠. K대학교의 닭장 농구장이 생각이납니다. 여기서 농구도 하고 풋살도 할 수 있습니다. 모든 장비는 승선 카드 하나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콘테이너를 운반하는 항구 시설도 보이구요... 서해안의 낙조도 감상해볼까요! 자바람이 찹니다. 배 안에 비치된 프로그램에 따라서 자신이 원하는 일정을 선택할 수 있는 재미가 있는 곳. 그래서 우리는 저녁 환영 만찬이 열리는 공연장에서 '코파카바나 쇼'를 보기로 했습니다. 물론 10$을 내고 봐야 하지만... 그래도 여기까지 왔는데 봐야겠죠. 그런데 이게 웬일~~ 윤다훈을 비롯 여러 연예 기획사의 책임자가 같이 타고 있었던 것이에여~~ 그래서, 각 기획사에서 키우는 가수들이 본공연 전에 자신들의 노래를 부르는 것. (으악~~~~절대 뜨지 못할것임.) 드디어 본 공연!!! 개봉박두 ! 아니 이런~~ 성인 쇼를 애들이 볼 수 있다니! 또, 같이 보는 부모는 생각이 깨인 부모인지 아니면.... 미인 앞에서 좋아라 하는 아저씨,, 그리고 쇼의 사회를 본 중국계 아저씨~~ 윽..... 벌써 12시가 넘어간다. 첫 날 넘 무리하면 다음날 놀지 못할텐데... 내일을 기약하면서,,,, (보너스 사진~~마술!) (야광봉을 가지고 마술을~)

(06143) 서울시 강남구 봉은사로 322, 9층  TEL. 02-508-2168 FAX. 02-3452-2439 

COPYRIGHT 2019 ALTWELL MINCHO SCHOLARSHIP FOUND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