들꽃 통신원

제29회 제일기획 광고대상

신영미

제29회 제일기획 광고대상 | 29th Cheil Ad Awardshttp://adaward.cheil.co.kr 미래의 광고 전문가를 꿈꾸는 청년 여러분!모든 틀을 깨는 새로운 변화, 젊은이다운 실험 정신, 창의와 열정을 함께 모아'제29회 제일기획 광고대상'과 함께 광고 전문가를 향한 멋진 도전을 시작하십시오. >>응모 자격국내외 2년제 이상 대학(원) 또는 이에 준하는 전일제 교육기관에 재학 또는 휴학중인 학생※ 군 복무중이거나 광고업계 현업 종사자는 제외 >>행사 일정- 접수 신청 및 제출 : 2008년 1월 15일(화) ~ 1월 31일(목) 17:00시- 파이널리스트 발표 : 2008년 2월 29일(금) 10:00시- 최종 수상작 발표 : 2008년 3월 말- 시상식 : 2008년 4월 >>응모 부문 +기획 부문- 국문 기획서- 영문 기획서 +작품 부문- TV스토리보드- 신문- 사이버(배너, UCC)- 옥외 >>시상 내역---------------------------------------------------------부문 시상작 수 시상 내역---------------------------------------------------------기획 부문 대상 1 상금 300만 원, 상패 및 증서. 금상 2 상금 100만 원, 상패 및 증서. 은상 3 상금 50만 원, 상패 및 증서. 동상 4~5 상패 및 증서. 래미안상 1 상금 200만 원, 상패 및 증서---------------------------------------------------------작품 부문 대상 1 상금 300만 원, 상패 및 증서. 금상 4 상금 100만 원, 상패 및 증서. 은상 8 상금 50만 원, 상패 및 증서. 동상 12~15 상패 및 증서. 래미안상 1 상금 200만 원, 상패 및 증서---------------------------------------------------------* '래미안상' 수상자는 본상 복수 수상 가능 >>응모 시 유의사항- 전 부문 작품 제출에 앞서 반드시 온라인으로 접수 신청을 합니다.- 기획 부문은 온라인 접수 시 기획서를 업로드한 후 프린트하여 우편 또는 방문 제출합니다. TV 스토리보드, 신문, 옥외 부문은 우편 또는 방문 제출합니다. 사이버 부문은 온라인으로 작품을 업로드하여 제출합니다.- 기획서 부문은 반드시 파워포인트로 작성·제출합니다.- 개인 또는 팀(4명까지)으로 참가 가능합니다. 팀으로 응모할 경우 온라인 접수 및 출품을 위해 팀원 중 1인을 대표자로 지정합니다. - 대표자를 포함하여 모든 팀원들의 소속, 이메일, 휴대폰 번호 등 참가자 정보를 정확히 기입합니다. - 학교 제출용 접수 확인서는 신청하신 경우에 한하여 마감 이후 이메일로 발송하므로, 개인 정보를 정확히 입력해 주셔야 합니다.- 참가자 정보는 성명, 비밀번호를 이용하여 변경할 수 있습니다.- 작품 1개 당 1개의 접수번호가 부여되며 작품 제출 후 접수번호의 변경은 불가합니다. 부득이하게 수정해야 할 경우 새로운 접수번호를 부여받아야 합니다.- 전 부문 출품작 수에는 제한이 없습니다.- 응모작이 심사 기준에 부합하지 않을 경우에는 수상작을 선정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응모한 작품은 반환하지 않습니다. >>심사 과정- 심사는 1차·2차 예심, 본심의 3단계로 진행합니다. 예심은 제일기획의 각 과제별 담당 팀의 1차 심사와, 디렉터급의 2차 심사로 진행됩니다.- 본심은 광고 학계 및 업계의 전문가로 구성된 전문가들로 구성되며(기획 부문 4인, 작품 부문 5인), 최종 심사위원단은 2008년 2월 말에 확정됩니다.- 예심을 통과한 파이널리스트는 일정에 맞추어 공고합니다. 단, 파이널리스트 모두가 수상하는 것은 아니며 단지 예심을 통과했다는 의미입니다.- 파이널리스트 공고 기간 동안 표절 작품에 대한 심사를 거친 후 통과 작품에 대해 본심을 실시합니다.- 표절 작품으로 판명될 경우에는 심사에서 제외되며 수상하였더라도 사후에 표절 사실이 밝혀질 경우 수상을 취소합니다. >>제출처 및 제출 방법- 주소 : 140-739 서울시 용산구 한남2동 736-1 제일빌딩 제일기획 홍보팀- 제출 방법기획 부문(국문·영문) : 인터넷으로 기획서 업로드 후 프린트하여 우편 또는 방문 제출합니다.작품 부문 _ TV스토리보드·신문·옥외 : 작품 뒷면의 우측 상단에 작품 번호를 부착하여 우편 또는 방문 제출합니다. TV스토리보드는 우드락에 부착하지 않으며 신문 및 옥외 부문은 반드시 우드락에 부착해 제출합니다.작품 부문 _ 사이버 : 온라인으로 제출합니다.- 접수 마감우편 제출의 경우 마감 당일 소인분까지 유효하며, 온라인 또는 방문 제출의 경우 마감일 17시까지 제출해야 합니다.※ 인터넷으로 제출하실 경우 마감시간 임박 시 과도한 접속 부하로 시스템에 장애가 생길 수 있으니 여유롭게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문의 : 전화 (02)3780-3561, 2227 http://adaward.cheil.co.kr 내 Q&A >>응모 과제 + 국문 기획서- KTF | SHOW 브랜드 포지셔닝 및 WCDMA 리더십 강화를 위한 IMC 캠페인 전략- 비알코리아 |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말' 확산을 위한 IMC 캠페인 전략- 삼성물산 | 래미안의 시장지배력강화를 위한 커뮤니케이션 전략- 삼성전자 | 삼성컬러레이저복합기 시장확산을 위한 커뮤니케이션 전략- 삼성전자 | 대학생이 가장 사랑하는, 갖고 싶은 브랜드 Yepp을 위한 커뮤니케이션 전략- 삼성전자 | 센스의 No. 1 브랜드 위상 공고화를 위한 커뮤니케이션 전략- 에쓰-오일 | 온-오프라인 Viral을 일으킬 수 있는 에쓰-오일 커뮤니케이션 전략 + 영문 기획서- 삼성전자 _ 해외홍보 | 삼성전자의 Brand 위상을 높이기 위한 CSR 활용의 기업 커뮤니케이션 전략세우기- Samsung FPTV | 2008년 중국 FPTV 선도적 위상 유지 및 강화를 위한 對북경올림픽 스폰서 활동 대응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및 프로모션 전략- Samsung Printer (해외 부문) | Samsung Printer의 효과적 Communication을 위한 Categorizing Message Strategy- Samsung MP3P | Samsung MP3 사운드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 및 프로모션 전략 + 작품 부문(TV스토리보드, 인쇄, 사이버)- CJ제일제당 | 맛밤- CJ제일제당 | 백설 비엔나- KT | 메가패스- KT | 와이브로- 동서식품 | 맥심 라떼디토 커피믹스- 삼성물산 | 래미안- 삼성생명 | 프리덤50+(연금보험)- 삼성전자 | Yepp- 삼성전자 | 애니콜 Talk Play Love 슬로건 캠페인- 제일모직 | 빈폴 + 작품 부문(옥외)- 삼성전자 | 센스·옙(지하철 스크린도어 광고)- 삼성카드 | 기업 PR(지하철 스크린도어 광고)

Sun Dec 09 2007 22:57:00 GMT+0000 (Coordinated Universal Time)

(06143) 서울시 강남구 봉은사로 322, 9층  TEL. 02-508-2168 FAX. 02-3452-2439 

COPYRIGHT 2019 ALTWELL MINCHO SCHOLARSHIP FOUND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