들꽃 통신원

신영미

2007문화광고그랑프리 작품 공모

Thu Sep 06 2007 00:09:00 GMT+0000 (Coordinated Universal Time)

광고계를 이끌어갈 샛별을 찾기위해 문화일보가 '2007문화광고그랑프리’ 응모작품을 공모하고 있습니다. 창조적인 기성ㆍ신인 광고인을 발굴, 광고산업발전과 광고문화 정립에 기여하고자 제정한 '문화광고그랑프리'는 엄정한 심사를 통해 최고의 작품을 선정함으로써 권위 있는 광고제전으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광고주와 기성 광고인을 비롯한 대학생 및 우수한 신인들의 많은 참여바랍니다. *신인부문 ①응모기간 ; 2007년 10월 15일 ~ 10월 31일 ②응모방법 ; ‘저출산/ 고령화’를 주제로 한 순수 창작 공익광고를 5단 37cm이상 크기로 제작, 응모신청서(본사 소정양식)와 함께 제출 (저출산 문제는 출산장려 캠페인, 남성들의 육아를 위한 신기업문화 캠페인, 육아와 집안일, 회사 3가지 짐을 지고 있는 직장 여성을 위한 신가족문화 캠페인 등이며, 고령화 문제는 건강하게 오래 살기 위해 일의 필요성을 강조하는 노인은퇴설계 캠페인, 노인 일자리 창출, 노인 고용평등캠페인 등) 인화지로 출력된 5단 37cm이상의 작품을 응모작품보다 사방 3cm씩 큰 검정색 우드락을 부착해서 제출해야 함.(※1단 = 3.4cm) 첨부파일(문화일보 로고, 문화광고그랑프리 마크, 본사 소정양식의 응모신청서)을  다운받아 정해진 위치에 부착한 후 제출 <관련(첨부)자료위치>   - 문화일보 로고 - 광고주명 위치에 부착   - 문화일보 그랑프리 마크 - 작품 좌측 또는 우측 상단 부착   - 본사 소정양식 응모신청서는 작품 뒷면에 부착 ③응모자격 ;대학(전문대), 대학원생 및 광고에 관심이 있는 일반인 단, 광고제작관련 업종에 재직했거나 재직 중인 자는 제외 (응모작품은 돌려주지 않으며, 수상작의 저작권은 본사에 귀속) ※ 심사발표  - 심사위원 : 학계 및 광고계 전문가, 본사 임원 등  - 심사기준 : 작품성, 창의성, 참신성, 마케팅 연관 등  - 발표:2007년 11월 중문화일보로 발표   <신인부문>   1) 본상    ① 금상 (1점) : 상장 및 트로피, 상금 150만원    ② 은상 (1점) : 상장 및 트로피, 상금 100만원    ③ 동상 (1점) : 상장 및 트로피, 상금 70만원   2) 부문상    ① 카피상/사진상 (1점) : 상장 및 트로피, 상금 50만원    ② 일러스트상/ 기획상 (1점) : 상장 및 트로피, 상금 50만원   3) 입선 (5점) : 상장 및 트로피 ※ 기타 자세한 사항은 문화일보사 광고국 (02-3701-5562~9) 또는 홈페이지(www.munhwa.com에서 문화화광고그랑프리 배너를 클릭, http://www.munhwa.com/popup/ad2007/ad2007.html) 를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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