들꽃 통신원

부산우유 브랜드 마크 및 네이밍 공모

신영미

부산우유 브랜드 마크 및 네이밍 공모 부산우유 브랜드 마크 및 네이밍 공모[새롭게 태어나는 부산우유의 새얼굴과 새이름을 찾아주세요] 1. 응모자격 : 제한 없음 2. 공모기간 : 2007. 3. 16. ~ 4. 16 (우체국 소인분에 한함)3. 공모 내용 및 주제가. 브랜드 마크 공모: 부산우유(Busan Milk)를 상징할 수 있는 마크나 심벌나. 우유 네이밍 공모: 신선하고 깨끗한 우유에 어울리는 참신한 이름으로 1A등급의 100% 국산원유를 컨셉으로 한 네이밍다. 가공유 네이밍 공모: 딸기, 쵸코, 바나나 과즙을 함유한 가공유에 어울리는 맛있고 달콤한 컨셉의 네이밍라. 농후발효유 네이밍 공모: 고급 농후발효유(캡슐 드링킹요구르트)를 컨셉으로 한 네이밍4. 응모 요령 및 제출방법가. 브랜드마크 공모- 부산우유 홈페이지에서 참가신청서를 다운받아, 기간 내 우편 접수- 컬러 프린트 된 작품을 우드락 보드(297mm × 210mm)에 부착하여 제출나. 네이밍 공모- 부산우유 홈페이지에서 참가신청서를 다운받아, 기간 내 우편 접수5. 접 수 처 - 부산시 남구 문현4동 954-1 부산우유 마케팅팀 우)608-0446. 시상 내역 (대상1명/우수상1상/장려상2명) - 브랜드 마크 공모전 부문: 2,000,000원/1,000,000원/각 500,000원 - 네이밍 공모전(1A 우유) 부문: 1,000,000원/500,000원/각 300,000원 - 네이밍 공모전(가공유):1,000,000원/500,000원/각 300,000원 - 네이밍 공모전(농후발효유):1,000,000원/500,000원/각 300,000원7. 수상작 발표 : 2007. 5. 1. 우리조합 홈페이지 및 개별 통보8. 유의 사항- 입상작품에 대한 저작권은 우리 조합에 있으며 제출된 작품의 반환을 요구할 수 없음- 동일 네이밍이 2개 이상인 경우 접수순에 의해 수상자를 선정함- 출품된 작품이 심사기준 및 수준에 미달할 경우 수상작을 선정하지 아니할 수 있으며, 출품규격에 맞지 않는 작품은 심사에서 제외됨- 응모횟수는 부문별 1인 1회로 제한하며, 1인 중복 수상은 불가 최상위 수상만 가능- 수상 확정된 브랜드 마크나 네이밍이 국내·외에서 이미 사용되고 있거나 상표출원 등으로 활용할 수 없는 경우에는 수상취소 및 상금회수의 조치를 취할 수 있으며 당사자는 이에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 ※ 상표등록 여부는 특허정보서비스(www.kipris.or.kr )에서 확인 가능 - 부산우유에 대한 정보는 우리조합 홈페이지를 참조 바람(www.busanmilk.com )- 문의 전화 : 부산우유 마케팅팀 ☏ (051) 640 - 1617~8 l 신영미 hong@mincho.net

Mon Mar 26 2007 23:50:00 GMT+0000 (Coordinated Universal Tim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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