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등록일 : 2018.06.14]

2018-2학기 장학금재지급 신청서 제출 (~7/27)

제출대상 

 1. 군복무 등 기타 사유로 직전 학기까지 휴학 中  2018-2학기 복학 예정인 장학생

 2. 직전 학기까지 장학금 중단 中  2018-2학기부터 장학금 재지급을 요청하려는 장학생

 

 

제출서류 

 1. 장학금재지급 신청서 (소정양식 - 상단 첨부파일 다운로드)

 2. 성적증명서(입학시부터 직전 학기까지의 전성적 기재분) 원본

 3. 학업을 위해 휴학했던 경우, 휴학 중 본인의 활동 및 성과를 입증할 서류

  

 

제출기한 : 2018년 7월 27일(금)

 

 

제출방법

 1. 2018 여름 연수교육  참가시 - 직접 제출

 2. 우편 발송 - 7/27 소인분(사전 연락시만) 인정

 (06143)  서울시 강남구 봉은사로 322  앨트웰민초장학재단

 

 

유의사항 - 장학금재지급신청서 마감일에 이어 바로 [장학금 지급 심사]가 예정되어 있으니, 반드시 제출기한을 엄수해주기 바랍니다.

(06143) 서울시 강남구 봉은사로 322, 9층  TEL. 02-508-2168 FAX. 02-3452-2439 

COPYRIGHT 2019 ALTWELL MINCHO SCHOLARSHIP FOUNDATION. ALL RIGHTS RESERVED.